고객과 관계인을 위한 DMG MORI 매거진

DMG MORI NEWS

고객의 이익 극대화를 실현하는
글로벌 No.1 머신 툴 그룹

1. 소프트웨어 솔루션

CELOS® – 생산공정의 디지털화를 실현 하는 앱 기반의 컨트롤 및 오퍼레이팅 시스템 기술 사이클: 기존 프로그래밍 대비 60 % 빨라진 속도

2. 서비스 & 스페어 파트

고객 중심의 서비스 프로세스 –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

3. CLX / CMX

진화된 ECOLINE 시리즈 –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다양해진 옵션, 기술 및 향상된 품질 제공 (HEIDENHAIN)

4. 자동화 기술

더욱 새롭고 혁신적인 자동화 솔루션 – 뛰어난 접근성 및 로봇관련 전문 지식 없이도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Robo2Go

5. 기술 솔루션

기술 센터 – 적층 가공을 비롯한 광범위한 기술 및 산업분야에서의 노하우와 전문성

2016

GLOBAL ONE (글로벌 원) –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머신 툴 그룹 탄생

2013

브랜드 통합 진행

2011

공동 프로젝트 최초 진행

2009

합병 착수

1870

1948

머신 툴 산업에서의 200 년 이상 축적된 경험

DMG MORI NEWS

과감한 통합과 혁신, 품질향상으로 실현하는 고객만족

Dr. Ing. Masahiko Mori, President DMG MORI COMPANY LIMITED / Christian Thönes, CEO DMG MORI AKTIENGESELLSCHAFT.

친애하는 고객 여러분,

“Global One (글로벌 원)” 이라는 슬로건 아래, DMG MORI COMPANY LIMITED 와 DMG MORI AKTIENGESELLSCHAFT 의 통합으로 하나의 거대한 머신 툴 그룹 이 탄생하였습니다. 전 세계 각지에 12,000 명이 넘는 DMG MORI 직원들과 164 개의 글로벌 판매 및 서비스망으로 고객 접근성이 극대화되어 명실상부한 세계 1 위의 머신 툴 제조업체로서의 위상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당사의 모든 파트너, 고객, 그리고 공급업체와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약속 드리며, DMG MORI 부품,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라이프사이클 서비스 등 모든 분야에 있어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4 차 산업혁명 실현을 위한 자동화, 디지털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.

저희는 세계 각지의 생산기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각 국가 / 지역별로 세분화 된 고객 만족을 실현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. Pfronten 과 Seebach 을 5 축 완전 가공교육에 특화된 트레이닝 팩토리로 지정하고, Bielefeld 와 Iga 팩토리를 적극 활용하여 범용 터닝 및 턴-밀 머신개발 및 판매에 힘쓸 예정이며, Bergamo 를 활용하여 양산 및 자동 터닝 머신 분야에도 더욱 집중할 계획입니다. 자동차 관련 산업에 특화된 Nara Excellence Center, 항공우주산업에 특화된 Pfronten 등, 각 생산기지별 특화산업을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것입니다.

하나의 통합된 머신 툴 그룹으로서, DMG MORI 그룹은 최첨단 기술 개발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. 모든 혁신과 개발의 근본적인 목표는 “고객의 이익 극대 화”에 있음을 인지하며 이 불변의 가치 실현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 고,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생산공정의 디지털화는 미래 제조업 환경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. 이에 당사는 앱 기반의 소프트웨어 CELOS® 의 기능을 더욱 확장 하여, 이를 가까운 미래 디지털 생산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입니다. CELOS® 를 사용하는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미래형 스마트 생산공정을 타사보다 한발 앞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. 당사의 노하우와 기술력, 최첨단 설비로 고객의 생산현장에 서 진정한 의미의 4 차 산업혁명을 실현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.

또 다른 최첨단 기술 ULTRASONIC 과 LASERTEC 은 고객 여러분의 생산공정 에 차별화를 가져다 줄 것이며, 이미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 적층 가공 기술은 금속 소재에 초점을 맞춰 개발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 당사의 “품질 우선 전략”에는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. 기존 ECOLINE 에서 더욱 발전된 형태인 CLX / CMX 시리즈는 이러한 방침을 실현한 대표적 사례입니다. 신제품 CLX / CMX 의 공개로, 컨트롤 시스템, 자동화 공정의 노하우와 더불어 기본 단계 가공 머신까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(CMX V 는 HEIDENHAIN 을 채택)

당사의 서비스와 스페어 파트 프라이싱 (Pricing) 역시 완전히 개선 되었습니 다. 이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무엇보다도 “글로벌 원” 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루어진 금번 합병의 가장 큰 수혜자는 여러 비즈니스 파트너를 비롯한 DMG MORI 의 고객 여러분이 될 것 임을 거듭 말씀드립니다. 당사 임직원 모두는 고객 여러분들 덕분에 오늘날의 DMG MORI 가 있음을 상기하며, 최고 수준의 품질과 향상된 서비스 실현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습니다. 이 기회를 빌어 모든 유관기업, 고객 여러분과 파트너사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
 

Christian Thönes,
CEO
DMG MORI AKTIENGESELLSCHAFT

Dr. Ing. Masahiko Mori,
President
DMG MORI COMPANY LIMITED